목차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가 시작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51곳의 전통시장에서 '3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는 국내산 농축산물을 사는 소비자들에게는 기쁨 가득한 소식일 것입니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바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가벼운 것으로 만들어주는 데에 있습니다. 구매한 국내산 농축산물 가격의 최대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으며, 개인당 최대 2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신분증을 갖고 해당 전통시장에 가시면, 본인 확인 후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환급 부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공식 누리집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더욱 부담 없이 농축산물을 구매하고 혜택을 누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제로페이 농할상품권도 등장합니다!
이에 더해, 농림축산식품부는 21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제로페이 농할상품권을 발행할 예정입니다. 총 600억 원 규모로 이뤄지며, 국비 180억 원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이 제로페이 농할상품권은 개인당 월 최대 10만 원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플페이 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거나 한국간편결제진흥원(1670-0582)에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소비자와 시장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기대합니다.
2024.02.09 - [분류 전체보기] - 영세소상공인 감면 혜택 정리